홀리할리

서지승 이시언 결혼 - 이 미모의 여성은 누구? 본문

카테고리 없음

서지승 이시언 결혼 - 이 미모의 여성은 누구?

그제하루 2021. 11. 19. 03:17
반응형

서지승 이시언 결혼 - 이 미모의 여성은 누구?

연기를 통해 그리고 '나 혼자 산다' 출연으로 더 많은 인기를 얻은 이시언이 곧 웨딩 마치를 올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제 '나 혼자 산다'가 아니라 '둘이서 산다'가 되나요..

서지승 이시언 결혼

 

그의 신부가 될 여성은 서지승입니다. 공개 열애 당시부터 엄청난 미모로 화제가 되었지요. 서지승은 비록 인지도가 높지는 않지만 몇몇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해 연기를 한 여배우입니다.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서지승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지승 누구인가?

먼저 배우 서지승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서지승 프로필
나이 1988년 10월 4일생 (34세)
신체 163cm, 43kg, O형
학력 여의도 여자고등학교 졸업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가족 부모님, 언니 2명
데뷔 2005년 kbs 반올림2
소속사 블루드래곤 엔터테인먼트

 

서지승은 2005년 KBS 드라마 반올림 2를 통해 데뷔했습니다. 그 이후로도 뮤직비디오와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도 출연한 이력이 있습니다. 서지승의 출연 작품으로는 드라마 '신돈',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오! 할매' 등이 있으며, 영화 '연애의 온도', '간신', '당신, 거기 있어 줄래요' 등에서 연기했습니다. 또한 화장품 브랜드인 아이소이의 공식 모델로써 10년 가까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녀 위로 두명의 언니가 있는데, 그중 작은 언니는 미모의 전 프로게이머이자 현재는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 서지수입니다. 아직까지는 '배우 서지승'보다는 '프로게이머 서지수의 동생'이나 '이시언의 연인'으로 조금 더 알려져 있는 듯합니다.

 

언니의 영향 때문인지 그녀도 스타크래프트 게임을 즐긴다고 하며, 취미는 레고 건담 만들기라고 합니다.

 

또한 서지승은 아름다운 미모로 유명합니다. 맑고 청초하고 선한 이미지를 가진 정말 매력적인 외모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배우 홍수현이나 한효주, 한소희도 살짝 보이는 것 같네요.

 

 

서지승 인스타그램 주소https://www.instagram.com/jiseungseo/

 

 

서지승 이시언 결혼

이시언과 서지승은 2017년부터 약 5년간 열애 중입니다. 2018년 2월 그들의 열애설이 터졌고 이윽고 공개연애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이 둘은 2021년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 제주도에서 간소하게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시언 서지승의 결혼 소식이 공개됨에 따라 많은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시언 서지승 결혼

이시언은 2016년부터 MBC 예능 프로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원년멤버로 큰 주가를 올리다가, 2020년 말 돌연 하차를 하게 됩니다. 그래서 많은 팬들이 이시언의 결혼이 임박했다고 추측했지만, 1년이나 지나서 결혼을 하는 것을 보면 결혼이 하차의 주된 이유는 아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이시언은 1982년생으로 올해 40세이며 예비 신부 서지승과는 8살 차이입니다. 둘은 오랜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이시언은 평소에 SNS를 통해 선행을 하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미담도 많은 연예인입니다. 별개의 이야기지만 그의 여자 친구 서지승은 이전의 한 인터뷰에서 밝히길, 이시언의 실제 모습은 방송에서 나오는 어리숙하거나 바보 같은 이미지보다는 무뚝뚝하고 까칠한 스타일이라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이 예비부부의 신혼집은 '나 혼자 산다'를 통해서도 공개된 적이 있는 이시언이 청약을 통해 당첨된 서울 상도동의 신축 아파트라고 합니다. 6억에 분양받아 현재 17억까지 오른 게 밝혀지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성실하게 자기 맡은 바를 다하고 선행도 꾸준히 하다 보니 좋은 일이 생기나 봅니다. 좋은 집에 좋은 여인까지..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받고 있는 이시언입니다.

아무튼 이시언과 서지승 커플, 두 배우 결혼 축하드리며 오래오래 행복하게 사시기 바랍니다!

 

이시언의 프로필을 마지막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시언(본명 이보연) 프로필
나이 1982년 7월 3일생 (40세)
신체 176cm, 69kg, A형
학력 서울 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가족 부모님, 언니 2명
데뷔 2001년 영화 신라의 달밤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서지승 이시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