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할리

편의점 통신사 할인 (GS25, CU, 이마트24, 미니스탑, 세븐일레븐) 본문

카테고리 없음

편의점 통신사 할인 (GS25, CU, 이마트24, 미니스탑, 세븐일레븐)

그제하루 2021. 11. 30. 17:40
반응형

편의점 통신사 할인 - 안 받으면 손해!

편세권(편의점+역세권 합성어)이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이제는 어딜 가나 편의점을 아주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대형마트나 동네 마트를 이용하기보다는 편의점을 이용하는 빈도도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편의점 통신사 할인

편의점은 가깝고 24시간 이용이 가능해서 편리하지만 가격은 비싸다는 인식이 흔합니다. 하지만 사실 편의점만의 프로모션인 1+1이나 2+1 또는 통신사 할인같은 혜택들을 잘 활용하면 오히려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우리들 곁에 있는 다양한 편의점들을 이용할 때 최대한 혜택을 받아보시라고 편의점 별 통신사 할인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우리 주변 편의점에는 5가지 브랜드가 있습니다. 하나씩 이 편의점들의 통신사 할인 혜택을 알아보겠습니다. 모든 편의점의 통신사 할인은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고, 결제하기 전에 카드를 제시해서 할인 적용을 받거나 해당 통신사 멤버십 어플에 로그인해 휴대폰 화면의 바코드를 찍으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GS25 통신사 할인

먼저 GS25 편의점의 할인 혜택부터 알아보겠습니다. GS25KTLG U+ 두 통신사 할인이 가능합니다. 

1) KT 할인

KT 멤버십의 경우 등급별로 차등 할인율이 적용되는데 1000원마다 50원/100원 할인을 적용받습니다. 실버 / 화이트 /일반 등급의 경우 1000원당 50원을, VVIP / VIP /골드 등급의 경우 1000원당 100원의 할인을 받습니다.

 

2) LG U+ 할인

LG U+ 멤버십의 경우에도 등급별 차등 할인 적용을 받습니다. 다이아몬드 / 골드 /실버 / 일반 등급은 총 결제금액(일 20만원 한도) 내에서 5% 할인이 적용되고, VVIP+ / VVIP / VIP+ / VIP 등급은 10%를 할인받습니다.

 

위의 멤버십 혜택들은 1일 1회 결제에만 할인이 적용되고 한달에 할인받을 수 있는 최대 금액도 한정되어있습니다. 또한 일부 물품이나 휴게소 내 편의점과 같은 일부 매장에서는 할인 적용이 안 되는 곳도 있으니 세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추가로 GS25에서 구입하는 1+1 , 2+1의 제품의 경우에도 멤버쉽 할인을 중복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통신사 할인 외에도 GS25에서 할인 받을 수 있는 제휴 카드도 2가지 있습니다. 먼저 아래의 기어 멤버스 포인트 카드의 포인트를 사용할 경우에는 구매액의 20%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3) 기어멤버스 포인트 카드

 

4) 현대카드 H-Coin

현대카드 H-Coin (M포인트를 H-Coin으로 전환할 수 있음)도 GS25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M포인트를 사용할 곳이 마땅치 않을 때가 있는데 현대카드 어플을 이용해서 H-Coin로 전환해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GS25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U 통신사 할인

1) SKT T멤버십

씨유 편의점의 경우에는 SKT 통신사 할인만 가능합니다. VIP / 골드 회원은 1000원당 100원을, 실버 회원은 1000원당 50원의 혜택이 있습니다. 

CU 편의점의 경우에는 1+1이나 2+1의 혜택은 통신사 멤버십 할인과 중복이 안됩니다. SKT 멤버십도 마찬가지로 일부 품목에서는 적용이 안되고, 한도 금액도 존재합니다.

 

위는 제가 사용하는 T멤버십 어플인데요. 편의점에서 결제 전 이 화면의 바코드를 제시하면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연간 누적금액에 왼쪽에 표시됩니다.

 

CU에서 사용 할 수 있는 제휴 카드로는 'CU 배달의 민족 삼성 카드 taptap' 그리고 '현대카드 M포인트'가 있습니다. 세부사항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더 자세히 보시려면 CU편의점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2) CU 배달의민족 삼성카드 taptatp

할인율이 높은 편이지만 월 4천 원 한도라서 이용 가능 금액이 적은 편입니다. 그래도 CU멤버십 포인트가 1~2% 적립되니 가능하면 이용하는 게 좋겠습니다.

 

3) 현대카드 M포인트

총 구매 금액의 20%까지 현대 M포인트로 차감받을 수 있습니다.

 


이마트 24 통신사 할인

1) KT 멤버십

이마트24 편의점 제휴 통신사 멤버십은 KT입니다. VIP / 골드 회원은 1000원당 100원, 실버 / 화이트 / 일반 회원은 1000원당 50원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 구매액 20만 원까지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미니스탑 통신사 할인

미니스톱 편의점에는 통신사 할인이 따로 없습니다. 대신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경우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멤버십 가입 후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경우 5%의 할인을 받고, 결제액의 0.1%를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세븐일레븐 통신사 할인

1) SKT T멤버십

세븐일레븐에서는 SKT T멤버십 할인이 가능합니다. VIP / 골드 회원은 1000원당 100원, 실버회원은 1000원당 50원을 할인 받습니다. 마찬가지로 1일 1회만 할인 가능하고 20만 원이 한도입니다. 

 

2) 현대카드 M포인트

세븐일레븐에서도 현대카드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고 사용금액의 최대 20%를 포인트에서 차감할 수 있습니다. 헷갈리지 말아야 할 것이 구매금액의 20%를 할인받는 것이 아니라, 1만원을 썼을 때 2천 원까지는 M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여기까지 우리 주변에 있는 편의점 5곳에서 적용되는 할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처음에는 귀찮다는 이유로 또 '할인 그거 해봐야 얼마나 하겠어'라고 생각하고 편의점에 갈 때마다 전혀 할인을 받지 않고 살아왔었는데요. 그래도 한번 해봐야겠다 싶어 사용한 것이 6개월 정도 되었는데 벌써 5만 원이나 할인받은 것을 보고 놀랐습니다.

 

티끌모아 태산이니 꼭 각종 편의점 혜택, 아니 적어도 집주변에 자주 가는 편의점 혜택을 꼭 알아두셔서 이용할 때마다 할인받고 차곡차곡 포인트도 쌓으시기 바랍니다.

 

Comments